2018년 3월 5일 월요일

도쿄구울 2기 ~ 손톱이 다빠진 흰머리소년이 어떻게 흑화 하는지 보여주는 애니





△궁금하다면 보러가기





도쿄구울 2기 를 본 많은 사람들이 첫번째 에피소드 후에 대부분의 반응들이 상대적으로 좋지만, 프로그램을 배치하는 것은 매우 빠르다고 말한다. 사실, 첫번째 책은 한 두개의 섹션으로 되어 있어서, 진행이 매우 빨랐고, 첫번째 책에 대한 정정과 첫번째 책에 대한 변경 사항이 첫번째 책보다 훨씬 앞서 있었다. 원작을 처음 본 팬들은 이 영화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이 애니메이션은 카네키가 각성하고 제이슨의 짝을 맞춘 후에 총 12편의 영화로 구성되어 있다.

게다가, 에구치 이후의 에피소드들과 미식가적인 에피소드들의 연속물은 이 이야기를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반전되었는데, 이것은 멋진 이야기로 압축되어 아오기리 나무까지 갔다. 수사관들은 목표물을 모녀가 아닌 제이슨으로 변경할 때 이 방법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일부 팬들은 
도쿄구울 자막 컷 통과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으며, 그들은 도쿄구울 자막 이 삭제된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양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카네키가 한 사건에 연루되어 전체 이야기가 중단되었다.





도쿄구울 2기 는 이 작품은 비교적 쓰기 쉬운 작품이라며 애니는 잔인한 장면이 많아 모든 장면이 형광성을 띠고 있으며 더 정확히 말하면 고일인의 시각 장애인의 시각 장애인 판정도 자연스럽다.




그리고 쓰키야마 쇼의 목소리는 
도쿄구울 자막 버전이 추가로 강조된 것과 함께 최고였다. 하나자와 가나가 도쿄구울 자막 역할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상당히 인상적이다. 또한, 가네키 켄의 목소리는 12장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북미에서는 도쿄구울 2기 가 재미 있는 방송으로 방영되었다.


각 BD/DVD당 1개의 쿨 애니메이션을 판매하기로 한 원래 계획과는 달리, 그것은 BD/DVD당 3회 발행될 예정이다. BDVMD, I권 우선, 초기 판매는 3667번 그리고 4,469번이었다. 원래 승진한 것의 질과 효과를 고려하면, 평택항은 아무 것도 팔지 못했다고 할 수 있다. 독특한 분위기와 멋진 이미지로 인해, 오프닝 곡 Unravel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도쿄구울 2기 의 노래는 1장의 마지막 부분에서 제이슨과 싸우고 2장에는 아리마키 쇼에 가기 위해 사용되었기 때문에, 실제로 도쿄에서 굽는 것의 상징이다.  


도쿄구울 2기 는 첫번째 단계에서 판매된 
도쿄구울 자막 의 평균 숫자는 3,066개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