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3일 화요일







1. 쑥은 성질이 따뜻하다.

쑥의 독특한 향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치날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먹을 때 위의 주스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그래서 그것은 소화를 돕고, 또한 우리 몸에 훌륭한 항균성과 항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A는 풍부해서 하루에 80g의 쑥만 먹어도 충분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쑥은 산화 방지 활동이 활발한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베타 카로틴은 몸 안으로 들어가 비타민 A로 전환되는데, 이것은 몸 안에 있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켜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

주성분은 100g의 샤라드, 81.4%의 수분, 5.2g의 단백질, 0.8g의 지질, 10.6g의 전분, 2.0g의 회분, 93mg의 칼슘,  

55mg, 10.8mg철, 7,940 아이유 비타민, 20mg의 비타민 C이다.




2. 지금이야. 약이 흔하지만 그렇지 않았던 옛날에는 쑥은 응급 약이었다.

칼이나 상처가 잘렸을 때, 들판의 쑥은 으깨어 져 주스와 함께 사용되었고, 잘 나았습니다.

쑥 줄기와 잎은 약용으로 쓰이고, 어린 잎은 식용으로, 그리고 잎은 뜸으로 쓰인다. 그리고 성에가 낀 블리드는 솔기를 만드는데 사용된다.

쑥은 혈액의 저장고인 자궁을 따뜻하게 해 주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매우 좋다.

특히 자궁 출혈을 막는 데 효과적이다. 여성의 복부가 낮거나 복부가 낮으면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면 고추 냉이와 설사가 잦은 여성이 많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과도하게 힘을 주거나 피곤함을 느낀다면, 당신의 아랫배가 아플 것이고, 만약 쑥과 함께 술을 마신다면, 고통은 줄어들 것이다.

쑥은 자궁을 따뜻하게 해 주기 때문에 추운 사람들에게 더 적합하다.

심한 감기에 걸린 사람이 오랫동안 쑥을 먹으면 감기에 걸리지 않고 복통과 설사에 효과가 있다.


 
쑥 냄새가 식욕을 자극한다. 습진, 치질 같은 습기 찬 에너지를 건조시켜 증상을 개선하고 봄 피로로 가볍게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로 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머리를 맑게 하는 기능을 전달한다.

한방의 기본 성분 중 하나인 뜸의 주성분은 쑥이다.
중독의 범위는 매우 넓고 그것의 효과는 강력하다. 그래서 그것은 의사라고도 불립니다.
따뜻하기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거나 얼굴이 뜨거운 사람은 체온이나 변비가 있으면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다.

 

3. 쑥은 독특한 쓴맛 때문에 보통 떡이나 국을 끓여서 요리하지만, 쑥의 영양분은 열기에 의해 쉽게 파괴되지 않는다.



4. 쑥은 음력 5월 5일, 단오 이래로 맛과 영양의 절정이다.
쑥을 소금과 약간의 먹을 수 있는 소다와 함께 끓여서 차가운 물에서 먹는 것이 좋다.

그것은 보통 떡이나 삶은 국으로 요리되며, 옛날부터 쑥과 쌀 가루는 가루로 빻아 져 왔다.

 

한가지 조리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재료:쑥 100그램, 쇠고기 1/2컵, 밀가루 1/2컵, 달걀 2컵, 진짜 파, 깨끗한 가정용 물, 양념장, 참기름, 참기름

만드는 방법:

①쑥을 살짝 데친 후 찬물에 헹구고 곱게 짠다.

② 다지고 양념한 쇠고기는 다진 쑥을 넣어 함께 섞어 미트볼을 만든다.

③브리스켓 수프에 양념을 한 후에, 그것을 끓이고 그리고 밀가루에 미트볼을 굴리고, 그리고 나서 계란을 수프에 넣으세요. 대파를 넣고 끓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